비즈니스 히어로 미스터 서비스, 10년 노력의 결과!

그림으로 그린 듯한 반듯한 미소와 고객의 목소리를 한 시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손에서 떼지 않는 핸드폰으로 무장한 미스터 서비스!
 
그의 고객 만족 마인드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게 아니랍니다. 무려 10년이나 되는 시간동안 공부하고, 실천하고, 노력한 끝에 비즈니스 히어로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가 불친절 사원에서 미스터 서비스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 같이 만나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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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제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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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6 Comments

  1. 찬란한 아침말하길

    ㅋㅋ 착한사람 병에 걸리셨나봐요^^

    항상 적당해야 하는데…

    그래도 오늘은 천사(1004)데이니까 이러 분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 색콤달콤말하길

      오늘이 천사데이로군요~ 몰랐던 사실을 찬란한아침님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오늘 하루 저도 천사가 되어 동료들에게 기쁨을 줘야겠습니다. 과연…ㅎㅎㅎ

  2. 율무말하길

    ㅋㅋㅋ 얼굴이 마음에 안든다니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시는군요. 너무 친절하면 은행업무를 볼 수 없군요;ㅅ; 허허허~

    • 색콤달콤말하길

      고객님도 참 매정하게 얼굴을 지적질하고 말입니다^^ㅋㅋ 그렇게 생긴 걸 어쩌라고ㅠㅠ.. 오늘이 천사(1004) 데이라고 하네요~ 율무님도 천사같은 마음씨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3. 까칠녀말하길

    저도 전화받다 보면, 진상부리는 사람들 때문에 까칠해질 때가 많은데… 사실 저렇게 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ㅋㅋㅋ 직장다니는 분들은 다 아실듯. ㅋ 고객에게 완벽하게 친절해지는건 많은 내공이 필요하죠. 그래서 전 친절하게 하고 전화 끊으면 욕한다는 ㅋㅋ

    • 색콤달콤말하길

      맞습니다ㅠㅠ 기본적인 전화 예절조차 무시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기란 정말 어렵죠. 까칠녀님은 내공을 상당히 기르신 듯! 역시 마음의 평정을 찾는 비법은 끊고 나서 욕하기인가요? ㅎㅎ

  4. olivina말하길

    고객만족이라는게 해도해도 끝이 없는일인것 같습니다, 소싯적 알바할때를 생각해보면 서비스를 하던 입장에서 왜 저러나 했던 일들이 고객의 입장이 되었을때 그사람들이 했던일을 고대로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할때면… 사람들이 간사하기 짝이없죠ㅎ

    • 색콤달콤말하길

      맞습니다~ 좀 교과서적인 이야기긴 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을 조금씩만 배려해도 모두가 평화로운^^; 사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비즈니스 히어로같은 분들이 많~이 생겨서 모두가 즐거운 비즈니스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신난제이유말하길

    하하…만화 되게 재미나게 그렸네요. ^^
    모자이크 처리..부분에서 빵 터졌어요. 킥킥

  6. 스위티말하길

    모자이크 정말 대박이에요!ㅋ

  7. dk_79말하길

    우후훗 ㅋㅋㅋㅋㅋ
    은근 중독성 있네요-
    모자이크 대박이었어용 ㅋㅋㅋㅋ

  8. 시스말하길

    무조건적인 착함..
    좋지 않은데…
    세상은 약게 살아야 하는데…
    나쁜남자가 대세입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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