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히어로 미스터 서비스, 10년 노력의 결과!

그림으로 그린 듯한 반듯한 미소와 고객의 목소리를 한 시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손에서 떼지 않는 핸드폰으로 무장한 미스터 서비스!
 
그의 고객 만족 마인드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게 아니랍니다. 무려 10년이나 되는 시간동안 공부하고, 실천하고, 노력한 끝에 비즈니스 히어로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가 불친절 사원에서 미스터 서비스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 같이 만나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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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제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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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6 Comments

  1. 찬란한 아침 댓글:

    ㅋㅋ 착한사람 병에 걸리셨나봐요^^

    항상 적당해야 하는데…

    그래도 오늘은 천사(1004)데이니까 이러 분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 색콤달콤 댓글:

      오늘이 천사데이로군요~ 몰랐던 사실을 찬란한아침님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오늘 하루 저도 천사가 되어 동료들에게 기쁨을 줘야겠습니다. 과연…ㅎㅎㅎ

  2. 율무 댓글:

    ㅋㅋㅋ 얼굴이 마음에 안든다니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시는군요. 너무 친절하면 은행업무를 볼 수 없군요;ㅅ; 허허허~

    • 색콤달콤 댓글:

      고객님도 참 매정하게 얼굴을 지적질하고 말입니다^^ㅋㅋ 그렇게 생긴 걸 어쩌라고ㅠㅠ.. 오늘이 천사(1004) 데이라고 하네요~ 율무님도 천사같은 마음씨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3. 까칠녀 댓글:

    저도 전화받다 보면, 진상부리는 사람들 때문에 까칠해질 때가 많은데… 사실 저렇게 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ㅋㅋㅋ 직장다니는 분들은 다 아실듯. ㅋ 고객에게 완벽하게 친절해지는건 많은 내공이 필요하죠. 그래서 전 친절하게 하고 전화 끊으면 욕한다는 ㅋㅋ

    • 색콤달콤 댓글:

      맞습니다ㅠㅠ 기본적인 전화 예절조차 무시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기란 정말 어렵죠. 까칠녀님은 내공을 상당히 기르신 듯! 역시 마음의 평정을 찾는 비법은 끊고 나서 욕하기인가요? ㅎㅎ

  4. olivina 댓글:

    고객만족이라는게 해도해도 끝이 없는일인것 같습니다, 소싯적 알바할때를 생각해보면 서비스를 하던 입장에서 왜 저러나 했던 일들이 고객의 입장이 되었을때 그사람들이 했던일을 고대로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할때면… 사람들이 간사하기 짝이없죠ㅎ

    • 색콤달콤 댓글:

      맞습니다~ 좀 교과서적인 이야기긴 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을 조금씩만 배려해도 모두가 평화로운^^; 사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비즈니스 히어로같은 분들이 많~이 생겨서 모두가 즐거운 비즈니스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신난제이유 댓글:

    하하…만화 되게 재미나게 그렸네요. ^^
    모자이크 처리..부분에서 빵 터졌어요. 킥킥

  6. 스위티 댓글:

    모자이크 정말 대박이에요!ㅋ

  7. dk_79 댓글:

    우후훗 ㅋㅋㅋㅋㅋ
    은근 중독성 있네요-
    모자이크 대박이었어용 ㅋㅋㅋㅋ

  8. 시스 댓글:

    무조건적인 착함..
    좋지 않은데…
    세상은 약게 살아야 하는데…
    나쁜남자가 대세입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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