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거나 달콤하거나, 스타일대로 즐기는 2014 할로윈데이 파티

“Trick or Treat!”

우스꽝스럽게 유령, 귀신, 마녀 분장을 한 꼬마들이 이웃집의 문을 두드리며 외치는 ‘트릭 올 트릿(Trick of Treat ;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치겠다)은 미국 드라마를 보셨던 분들에게는 익숙할 것 같습니다. ^^

매년 10월의 마지막 날인 할로윈(Halloween)은 전통이 있는 미국의 공휴일이자 특히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는 축제일입니다. 그런데 이 할로윈 데이가 국내에도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함께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지요.

10월의 마지막 불금인 할로윈 데이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짜릿하거나 달콤하거나, 내 스타일대로 즐기는 할로윈 파티를 소개합니다.

할로윈의 상징인 잭-오-랜턴(Jack-o-Lanterns)


할로윈 칵테일 & 신나는 비트로 품격있게, W Halloween Party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우바(WooBar)가 선보이는 2014년의 할로윈 파티!

W 스타일의 할로윈 칵테일과 신나는 비트를 함께 즐기는 할로윈 밤의 스릴이라니! 게다가 메이크 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에서 파티에 참석하는 분들을 위해 small touch up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 W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니 품격있는 할로윈 파티를 원하시면 놓치지마세요!

공연은 스탠딩으로 진행되고, 1 Free Drink를 포함하여 1인당 50,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입장시 신분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시간 _ 2014. 10. 31 10:00 pm ~ 2014. 11. 1 4:00 am

장소 _ W 서울 워커힐 호텔 WooBar

문의 _ 02-455-5000

ⓒ W Halloween Party 2014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짜릿하게, 이태원 디스트릭트

할로윈을 즐기는 청춘남녀들은 이 맘 때쯤에 고민하는 것이 ‘홍대냐, 이태원이냐’입니다. 고심 끝에 ‘이태원’을 선택하신다면, 디스트릭트를 놓치면 안됩니다.

이태원의 복합 문화 공간 ‘디스트릭트’에서는 국제 대회에서 수 차례 챔피언을 차지한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합니다. 또, 할로윈 당일에만 판매하는 할로윈 스페셜 메뉴까지해서 그야말로 할로윈을 위한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준비됩니다.

디스트릭트 1층의 프로스트(Prost)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컨셉으로, 2층의 비원 라운지 클럽은 ‘신 시디 딥 다크 앤 더티’로 각각 독특한 컨셉의 인테리어 장식과 그에 맞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간 _ 2014. 10. 31 10:30 pm 부터

장소 _ 이태원 디스트릭트 일원

ⓒ 이태원 디스트릭트

살고싶다면 뛰어라! 좀비런 2014 할로윈 에디션

좀비런이 11월 1일에 2014 할로윈 에디션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이번 기회에 현실에서 좀비 게임을 더욱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좀비를 피해 미션을 수행하는 러너 플레이어는 6000명, 러너를 희롱(?)하며 생명줄을 빼앗는 좀비는 500명으로 서울랜드 폐장 이후 10시부터 진행됩니다. 좀비를 피해 백신을 탈환해야하는 러너는 4명 이상의 팀원을 모아야 출발이 가능합니다. 물론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일상의 착하고 얌전했던(?) 나를 버리고 러너를 쫓는 좀비 플레이어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11월 1일, 저녁 10시부터 익일 새벽 3시까지 아드레날린이 빵빵 터지는 극한의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시간 _ 2014. 11. 1 10:00 pm ~ 2014. 11. 2 3:00 am

장소 _ 과천 서울랜드

ⓒ http://www.zombierun.co.kr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테마파크에서 달콤한 할로윈을

매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는 할로윈을 위한 행사가 열립니다. 할로윈을 맞은 놀이공원의 밤은 평소보다 매력적이지요.

실내 인테리어 곳곳을 호박마을로 꾸민 롯데월드에서는 하루에 2회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가 열려 가족 단위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좋습니다. 반대로 공포스러운 할로윈을 즐기고 싶다면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2’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랜드에서는 전구 모양이 호박과 유령으로 꾸며진 ‘라이트 판타지쇼’가 열립니다.

쿵쿵 거리는 비트나, 좀비를 피해 뛰어야하는 액티브한 할로윈이 부담스럽다면 무난하지만 달콤한 분위기에서 놀이공원의 할로윈은 어떨까요?

ⓒ http://www.everland.com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