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업무 환경은 얼마나 스마트한가요?

아직도 후지제록스를 복합기 제조 회사로만 알고 계신건 아니시죠..? (후무룩..)

후지제록스는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돕는 다양한 문서관리 솔루션과 서비스로 직장인들의 야근을 (가능한)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핵심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고,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워크! 

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솔루션 ‘DocuWorks(도큐웍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Working Folder(워킹폴더)’는 이 스마트워크 환경을 어떻게 실현하고 있을까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