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때문에 골치 아픈 사무실, 해결책은 없을까?

    “여러분의 회사는 문서관리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나요?”   종이 더미에서 필요한 문서를 찾는 시간, 스팸 팩스로 인쇄 때문에 낭비되는 출력 비용, 모바일로 받은 문서를 다시 PC로 옮겨서 인쇄하는 시간 등… 각각 따로 보면 사소해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시간·비용 낭비가 모이면 업무 생산성을 떨어뜨리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직장인들은 하루 업무 중 많은 시간을 문서 작업 및 커뮤니케이션에 할애하기 때문에, 문서와 출력 기기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관리하는가는 곧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죠.   매일같이 ‘문서’ 때문에 고민이라면, 자유로운 출력 환경과 문서보안 강화를 위한 후지제록스의 오피스 솔루션 ‘스마트웨어(SmartWhere)’를 만나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