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비즈니스 히어로의 하루”

10월 7일 한국후지제록스비즈니스 히어로와 함께 직장인 여러분께 작은 웃음과 기운을 불어 드리려고 비즈니스 히어로가 강남, 여의도, 명동, 대학로에 떴어요. 직장인 여러분이 많은 곳에 가서 파이팅을 외쳐 기운을 드리고 저녁에 있을 연극 공연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했어요. 직장인분들을 직접 만나니 비즈니스 히어로들의 가슴이 선덕선덕 설레였다죠.
 
일단 먼저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고 시작하도록 해요.  
 
비즈니스 히어로가 첫 만남을 가진 곳은 강남역! 아침을 못 드신 직장인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포장한 달걀을 들고 나섰어요. 이게 뭐야? 하시던 분들도 먹을꺼라니깐 덥석 받아가시는게 마음 같아서는 따뜻한 한 끼 대접해 드리고 싶었어요. 계란이 인기폭발이라 더 준비할걸 후회가 들기도 했어요. 
 

강남역을 한바퀴 돌고 나서 이번엔 역삼역으로 갔어요. 9시 쯤 되자 지하철, 버스 정류장에서 출근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이 내리셨어요. 아침에 얼마나 쌩쌩 지나가시던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쌩쌩 지나가시는 여러분 덕분에 덩달아 빨리빨리 인사해야 했어요. 아침부터 인사만 하느라 고단했지만 그래도 조금씩 미소를 띄는 얼굴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제서야 알았어요. 비즈니스 히어로에게 필요한 건 관심과 반응이었어요.
  

9시가 지나자 출근하시는 분들이 보이지 않았어요. 이번엔 여의도로 직장인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출발했어요. 지하철에서 히어로들의 큰 머리 때문에 불편한 분이 계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에스컬레이터에서도 한 줄로 조용히 이동했어요. 지하철에서 비즈니스 히어로들이 조용히 공중도덕을 지키는 모범적인 센스를 보여주었죠!
 

이름 만큼 빠른 미스터 스피드!

  

지하철을 타고 가니 비즈니스 히어로를 신기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지하철에서 무기력하게 앉아 계시는 직장인분들을 보니 당장이라도 기를 팍! 팍! 넣어드리고 싶었지만 공공장소에서는 조용히 하는 센스를 보여드려야 되기 때문에 묵묵히 앉아서 갔어요. 히어로들은 몰랐지만 무시할 수 없는 머리크기와 존재감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 눈에 끌었어요.
 

점심시간에 맞추어 도착한 여의도에서 정말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어딜 가나 사람이 넘쳐났어요. 특히 횡단보도는 인기폭발이었죠. 어디서 이 많은 사람들이 나오는지 궁금하기까지 했어요. 인가폭발인 횡단보도 앞에서 미리 준비한 계란과 연필을 나누어 드리자 금방 다 나갔어요. 역시 더 준비할 걸 또 후회가 밀려 들었어요.
 

역시 점심시간이 직장인들의 유일한 낙 인가봐요. 확실히 출근시간보다는 여유 있는 표정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히어로들과 하이파이브 하는 분도 많고 인사도 잘 받아줘서 히어로들도 신나서 더욱 밝게 인사하고 기를 팍팍 불어 넣어드렸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어리신 분들은 호응이 없고 나이드신 분들이 비즈니스 히어로를 좋아하셨어요. 비즈니스 히어로는 어른 취향인가 봐요.
 

거대한 QR코드를 들고 다니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게 뭐야? 하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새로산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QR코드를 찍어보지만 익숙치 않아 잘 안되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 옆에서 한참 QR코드 강의를 하고 나니 뭔가 뿌듯한 감정이 밀려들어왔어요. 
 
그러던 중 어떤 분들이 히어로즈한테 손짓을 했어요. 비즈니스 히어로는 여러분들의 관심을 먹고 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바로 쪼르르 달려가 다 떨어진 계란과 연필 대신 연극 티켓을 드리고 잠시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여러분들은 복 받으신 거예요! 계란대신 연극표 라니!!!
 
이제 오피스 어택을 할 시간이 다가왔어요. 오늘의 오피스 어택 장소는 안철소 연구소였어요.
피자 두 판을 들고 여의도 공원에 피자냄새를 솔솔 뿌리며 안철수 연구소로 달려갔어요.
 
피자를 들고 여의도 공원을 지나는데 비즈니스 히어로가 액션 히어로가 될 기회가 있었어요. 누가 보면 소방서 홍보대사인 줄 알겠어요. 하지만 아니예요! 한국후지제록스의 비즈니스 히어로예요. 히어로들이 포즈를 취하자 많은 분들이 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 덕에 신난 히어로들은 늠름한 포즈로 화답했죠.
 

안철수 연구소는 알 수 없는 미로처럼 되어 있었지만 우리는 알아서 잘 찾아갔어요. 사무실에 히어로즈가 들어 닥치자 신기해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 피자를 전달하고 미리 숨겨놨던 계란과 연필 그리고 저녁에 있을 연극 티켓을 드렸어요.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자 너무 뿌듯했어요. 마음 같아선 안철수 연구소 전체에 피자를 뿌리고 싶었지만 참기로 하고 인사를 나누고 나왔어요.
 

 
여의도를 돌아다니면서 재밌는 일이 많았어요. 눈이 작은 비즈니스 히어로들이 안철수 연구소에들어가다가 유리문에 부딪히기도 하고 인사를 하다 나무와 하이파이브를 하기도 했어요. 그러나 아무일도 없었던 것 처럼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비즈니스 히어로는 역시 프로페셔널 했어요! 
 
오늘 일정에 조금 지친 히어로들이 명동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고 있어요. 절대 우리가 자리차지 한거 아니예요! 아무도 안 앉아 있었어요. 
 

  

히어로들은 버스 안에서 조용히 있었지만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머리크기와 존재감은 신비한 건가봐요. 버스에 앉으신 어르신들께서 계속 쳐다보셨어요. 그래서 히어로들은 버스에서도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멋진 포즈를 취하기 위해 정지된 상태로 명동까지 갔더랬죠.
 
명동에서의 비즈니스 히어로는 인기만점 이었어요!! 출근, 점심시간 보다 확실히 여유가 있는 오후 시간이어서 그런지 강남,여의도에 비해 폭발적인 반응에 비즈니스 히어로도 한껏 신이 나서 선거 유세하는 사람 처럼 인사를 계속 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명동에서 비즈니스 히어로들은 혹시나 불편을 주지 않을까 한 줄로 나란히 이동했어요.
 

 

유난히 여색을 밝히는 미스터 비젼은 여성분들과 친하게 지냈어요. 하지만 이런 미스터 비젼을 나쁘게 보는 사람이 없었어요. 다행이예요. 프리허그를 하는 학생들과 포옹을 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어요. 
 
명동 한복판에 비즈니스 히어로가 자리를 잡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신기해 하시며 다가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자 비즈니스 히어로들은 깜짝 “가위 바위 보”를 시작했어요. 얼떨결에 가위바위보를 하신 분들도 신나서 열심히 하셨어요. 갑자기 명동에 “가위 바위 보” 열풍이 몰아쳤어요. 비즈니스 히어로와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이기면 계란이나 연극 티켓을 드렸어요. 이 덕분에 “가위 바위 보” 로 많은 분들이 연극티켓을 받아가셨어요. 히어로들은 앞으로 비즈니스 연구 말고 가위 바위 보 연습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농담이예요. 많은 분들이 연극 티켓을 받아가셔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명동에서 가위 바위 보 배틀을 끝내고 잠깐 커피타임을 가졌어요. 역시 나이가 있는 미스터 비젼은 많이 지쳐있었어요. 힘내요! 미스터 비젼!!
 

명동에서 출발하여 드디어 오늘의 종착지인 대학로에 도착했어요!
 
곧 있을 시작할 연극 때문에 많은 분들을 만나진 못했지만 대학로의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인지 비즈니스 히어로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아서 재미있게 퍼레이드를 할 수 있었어요.
 

사실 너무 많은 분들이 연극을 보러 오셔서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하지만 딱 여유 있게 오셔서 정말 안심했어요. 연극 보러 오신 분들을 돌려보낼 순 없었거든요. 원래 연극 전에 다른 공연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퇴근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취소 할 수밖에 없었어요. 다음 번엔 준비한 행사를 모두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공연 내내 빵빵 터지는 웃음 소리를 들으니 2시간이라도 많은 웃음을 드릴 수 있다는 있어서 무척 뿌듯했어요! 오늘의 행사를 준비한 보람이 있었어요.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추첨을 통해서 상품도 드렸어요.
 

선물을 준비하면서 무엇을 받으면 좋아하실까 진짜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상품발표 시간에 선물을 받으시고 호응하시는 여러분을 보니 안심이 되었어요.  
 

연극 끝나고 비즈니스 히어로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페이퍼토이를 드렸어요. 복잡해 보이지만 만들기 쉬워요. 만들어서 책상에 한번 놓아보세요. 어쩌면 히어로 같은 능력이 생길지도..
 
오늘 서울 한바퀴를 쭉 돌았지만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 번엔 다른 코스로 직장인 여러분을 만나러 갈까 해요. 다음 번엔 연극 말고 월드컵 경기장을 빌려 모두 초대하고 콘서트라도 열고 싶어요.
 
비즈니스 히어로를 모르는 분들, 아는 분들 모두 히어로즈와 인사해 주시고 아는 척 해주셔서 감사해요. 히어로즈는 오늘 받은 관심으로 앞으로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꺼 같아요.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6 Comments

  1. NoaDad말하길

    재미있는 행사를 하셨네요.

  2. sociallog말하길

    스펙타클 재미나게 하셨군요. 비즈니스 히어로들이 명물이 될 그때까지 고고고

    • 색콤달콤말하길

      정말 스펙타클 했습니다^^ 하루 종일 서울 시내를 누비고 다녔으니까요ㅋㅋㅋ 비즈니스 히어로들이 직장인들 열심히 응원할테니 sociallog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3. 영신완자말하길

    와~!!!! 진짜 고생 많이 하셨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