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나만의 책 만들어보세요~

독서의 계절 가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 KBS 본관에서 열리는 KBS 도서축전 ‘손에 책’에 가시면, 나만의 책 만들기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KBS, 도서축전손에 ‘ 개최) 10월의 마지막 주말을 책과 함께 해보세요~^.^

Fall mood

Fall mood by Ana G. R.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독서의 계절, 나만의 책 만들어보세요~”
한국후지제록스-성도솔루윈 디지털 1인 출판 체험 행사 진행
 
–          KBS 도서축전 ‘손에 책’ 행사에 1인 출판 가능한 제품 및 기술 지원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행사가 열린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성도솔루윈(대표 김상래, www.soluwin.co.kr)과 함께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 KBS 본관에서 개최되는 ‘2010 KBS 도서축전-손에 책’에 참가해 방문객들에게 디지털 1인 출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0 KBS 도서축전-손에 책’은 책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책 읽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매년 실시되는 행사로, 한국후지제록스와 성도솔루윈은 이번 행사의 테마별 체험 프로그램 중 ‘디지털 1인 출판 체험’을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전문 작가가 아니더라도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그 동안 자신이 쓴 글이나 사진을 모아서 직접 책 형태로 제작하고 출판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참가자들이 가져온 콘텐츠를 즉석에서 책으로 제작하고 출판해주기 위해, 한국후제록스는 분당 컬러 50매의 빠른 출력속도와 고품질의 이미지를 자랑하는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IV C5570를 지원하며, 성도 솔루윈은 누구나 손쉽게 책을 제작할 수 있는 ‘셀프 퍼블리싱’ 기술을 지원한다. 셀프 퍼블리싱 기술은 편집 및 레이아웃이 어려워 출판을 못하는 개인이나 출판사가 웹 상에서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편집을 완성하고, PDF, ePub, iPad용 eBook 등 다양한 포맷의 전자책과 종이책을 동시에 제작할 수 있는 기술이다. 후가공 솔루션 업체 후솔은 제본기와 재단기를 지원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신상헌 마케팅실장은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부상으로 전자책과 1인 출판 시장 또한 활기를 띠고 있다”며 “1인 출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일반인들에게 자신의 책을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2 Comments

  1. 도레미 댓글:

    이거 참 좋네요. 나만의 책을 갖고 싶은 건 많은 사람들의 로망일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내 이름을 낸 책을 갖고 싶은 소망이 있는데
    그냥 욕심 부리지 말고 나중에 혼자 쓰고 출판해서 지인들과 돌려보면 재미있겠네요.

    • 색콤달콤 댓글:

      요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글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그런 글들을 모아 나만의 책을 출판해주는 서비스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도레미님도 언젠가 책 만드시면 색콤달콤에게도 꼭 한 부 보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