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기업철학’ 그리고 ‘인재’ – 100년의 성공 기업을 위한 필수 요소 세 가지

올해 초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님이 서울대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들과 미국 플로리다 MBA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용은 후지제록스의 혁신과 철학에 대한 것이었는데요, 그 발표자료를 블로그에 공유합니다.  

발표의 주제는, 

Power of Communication 

– In the fast changing world, will you be a leader or a follower?

‘커뮤니케이션의 힘 –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시대를 이끄는 리더가 될 것인가 팔로워가 될 것인가?’ 

있어 보이죠? 후후후. 사장님과 함께 고심하며 만든 주제입니다.

이 자료에서는 제록스와 후지제록스의 역사와 철학, 100년 이상 장수하며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까지의 성공 요소를 세 가지(혁신, 기업철학, 인재)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슬라이드를 몇 장만 먼저 보여드리면..

발표용으로 만든 자료인지라 설명이 부족할 수 있지만 한 번 보시면 후지제록스가 어떤 회사인지 감을 딱 잡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혹시 슬라이드쉐어 화면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로: http://www.slideshare.net/FujiXeroxKorea/ss-53906479

 

제록스와 후지제록스에 대한 다른 이야기들:

제록스는 구글이나 애플처럼 섹시하진 않지만..

제록스≠복사기, 아웃소싱 사업하는 제록스의 정체는?

한국후지제록스의 40년 역사를 한 눈에 보는 히스토리월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