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기업의 DNA는 무엇인가요?

많은 기업들이 생겨나고 또 사라집니다. 한 세기 넘게 유지되는 기업은 많지 않지요. ‘백년기업’이라는 타이틀로 TV에 소개될 정도로 희귀합니다.

하지만 1906년부터 시작된 제록스 그룹의 역사는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제로그라피(Xerography) 원리의 발명에서부터 세계최초의 PC와 디지털 복합기, 문서관리 아웃소싱에 이르기까지, 제록스와 후지제록스의 장수 DNA는 무엇일까요?

기업의 DNA는 기업을 지탱하는 철학, 근본과 마찬가지입니다. 후지제록스의 DNA는 단순히 기술이 아닙니다. 후지제록스의 미래의 10년, 50년, 100년까지 변화 없이 이어져나갈 DNA 바로 ‘혁신’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열정입니다.

 

 

후지제록스 브랜드 소개 영상 

 

1분 정도의 짧은 영상이니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후지제록스의 역사와 가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

*처음에 잠깐 영어가 나오는데, 곧 한국어 나레이션 나옵니다. 한국에서 만든 한국어 영상이니 편히 시청해주세요^^ 

 

이메일 구독 등으로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유튜브에서 보기

 

후지제록스에 대한 다른 이야기들:

‘혁신’과 ‘기업철학’ 그리고 ‘인재’ – 100년의 성공 기업을 위한 필수 요소 세 가지

제록스는 구글이나 애플처럼 섹시하진 않지만..

한국후지제록스의 40년 역사를 한 눈에 보는 히스토리월 

 

Print Friendly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Joseph C.Wilson, Founder of Xerox Corporati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