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무실에 필요한 복합기와 스마트워크 솔루션은?

수많은 빌딩.

그리고 그 안을 가득 채운 사무실들.

직원 수도, 하는 업무도 다르다 보니 사무실마다 가지고 있는 문서환경의 문제들도 천차만별입니다.

Business people huddled around paperwork on table

 

넘쳐나는 종이문서에 대한 관리가 시급한 곳도 있고, 줄줄 새는 비용 관리가 필요한 곳.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프린트하는 모바일 워크가 절실한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기기와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 지 쉽게 감이 잡히지 않죠. 그럴 때 스마트워크 연구소의 ‘솔루션 찾기’를 해보세요! 사무실에 딱 맞는 복합기와 솔루션을 추천해드립니다^^

 

solution

 

지금 진단해보시고, 사무실에 변화가 필요하다 싶으면 상담문의를 남겨주세요.

상담문의를 남기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사무실에 필요한 솔루션 찾으러 가기!(여기를 클릭)

Print Friendly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Joseph C.Wilson, Founder of Xerox Corporati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