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인데 사무실은 여전히 88년도?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심플 솔루션

2016년 새해가 시작되었는데도, 사무실은 여전히 8-90년대에 멈춰있는 듯한 회사.. 많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와 가구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사무실 내 구식 IT 디바이스와 비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도 직원들의 사기와 생산성을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직원복지와 업무생산성 향상이 2016년 사내 목표 중 하나인 회사가 있다면, 후지제록스의 ‘심플 솔루션’이 정말 간단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가동률 낮고 전력만 잡아 먹는 오래된 기기를 교체하고 업무를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솔루션만 도입해도 20세기 오피스에서 21세기 오피스로 바뀔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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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 지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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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Joseph C.Wilson, Founder of Xerox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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