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제품] 아직도 스캐너에서 한장 한장 스캔 하시나요? 클라우드 스캔 자동화 솔루션!

귀찮고 복잡한 스캔 작업을 완전 심플하게 바꿔 줄 획기적인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스캔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

 

 

기존의 문서 스캔 프로세스는,

 

1. 스캔할 종이문서의 사이즈와 저장 형태(PDF, JPEG, TIFF 등) 설정

2. 스캔 (지-잉)

3. 자리로 돌아옴

4. 스캔문서 저장 폴더에서 해당 파일을 찾음

5. 파일을 관련자에게 이메일로 송부

 

대부분의 회사에서 보통 위와 같은 프로세스로 스캔 작업을 하지만, ‘클라우드 스캔 자동화 솔루션’을 활용하면

 

1. 종이문서 스캔시 ‘견적서’, ‘계약서’ 등 버튼 클릭 (자주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복합기에 미리 설정)

2. 관련자의 클라우드 서버 계정으로 스캔 파일 자동 전송

 

끝! 복합기에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작업이 끝납니다.

 

문서가 누락되거나 잘못 전달될 위험이 없고,

스캔한 날짜 별로 폴더가 생성되기 때문에 관리도 쉽고,

검색을 통해 필요한 문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근 중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하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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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클라우드 스캔은 별도의 서버를 도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서버 구입이 부담되는 중소기업에게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 연구소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세요 ^^

전문가의 무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기업의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후지제록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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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제이미 / 한국후지제록스 MarCom팀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Joseph C.Wilson, Founder of Xerox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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