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솔루션] 김 대리가 예산과 비용을 잘 관리하는 비결은? – 문서비용 절감

[스마트워크 솔루션] 김 대리가 예산과 비용을 잘 관리하는 비결은?

 

회사에서 생각보다 많이 지출되는 부분, 바로 문서 관련 비용입니다. 기업 전체 매출에서 약 2~5%를 차지한다고 하니 놀랍지 않나요?

 

160315_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블로그에서 몇 번 소개해드린 것처럼, 서울시청로이터 통신사 또한 문서 환경에 대한 개선으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경제 저성장 시대, 스마트하게 아끼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 )

 

 

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 솔루션 상담문의 하러 가기

 

 

[스마트워크 솔루션] 박 차장이 기밀문서 유출에 걱정 없는 이유는? – 문서보안

[스마트워크 솔루션] 잘 나가는 나 대리가 시간을 아끼는 비결은? – 모바일 워크

[스마트워크 솔루션] 이 과장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비결은? – 스마트워크

[스마트워크 솔루션] 김 대리가 예산과 비용을 잘 관리하는 비결은? – 문서비용 절감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