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솔루션] 이 과장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비결은? – 스마트워크

[스마트워크 솔루션] 이 과장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비결은?

 

직장인의 전체 업무 중 문서 관련 업무 약 70%. 문서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끝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즉, 문서 프로세스만 효율적으로 구축되어 있어도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160315_2_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직원들이 문서 스캔 같이 딱히 중요하지 않은 비핵심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해주세요! : )

 

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 솔루션 상담문의 하러 가기

 

[스마트워크 솔루션] 박 차장이 기밀문서 유출에 걱정 없는 이유는? – 문서보안

[스마트워크 솔루션] 잘 나가는 나 대리가 시간을 아끼는 비결은? – 모바일 워크

[스마트워크 솔루션] 김 대리가 예산과 비용을 잘 관리하는 비결은? – 문서비용 절감

[스마트워크 솔루션] 이 과장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비결은? – 스마트워크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