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사장님, 너무 복잡해요! 회사의 문서 프로세스가..

 

직장인의 전체 업무 중 문서관련 업무는 약 70%를 차지합니다. 그만큼 사무실에 산재한 문서들과 복잡한 문서 프로세스는 업무효율성을 크게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모든 회사가 직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일 하기를 원하지만, 정작 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심도 있게 들여다보고 문제를 개선해주는 회사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복잡한 문서 프로세스를 심플하게 만들고, 회사에 맞는 문서관리 솔루션을 적용함으로써 기업과 직원이 누릴 수 있는 효과를 보여주는 인포그래픽입니다. 

심플솔루션_인포그래픽_스마트워크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지금 사무실의 모습이 B사와 비슷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회사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에 문제가 많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문서들, 복잡하고 지나치게 긴 프로세스, 어디서 새는 지 파악되지 않는 문서 관련 비용 등.  

반대로 A사는 누구나 바라는 스마트한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회사 내 대부분의 문서가 지나다니는 허브 역할을 하는 복합기. 그리고 그 복합기와 연동되는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DocuWorks), 스캔 프로세스 간소화 솔루션 스캔 오토(Scan Auto)와 스캔 딜리버리(Scan Delivery) 등을 통해 B사의 문서 환경으로 A사처럼 바꿀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계신 사무실의 모습이 B와 같다면 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컨설팅 전문가에게 상담을 요청하세요! 지금 후지제록스의 스마트 복합기와 심플 솔루션을 도입하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

 

160516_con

이벤트 바로가기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