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의 5월 간추린 뉴스

 

가족의 달 5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챙겨야 할 기념일도 많고 행복한 공휴일, 그리고 대통령 선거까지 크고 작은 일들이 많았던 달이었습니다. 후지제록스에도 지난 한 달 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5월의 간추린 뉴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후지제록스, 차이나 프린트 2017’ 참가

신제품 ‘버산트3100 프레스’, ‘아이젠5 프레스’ 등 새로운 디지털 인쇄기술로 관람객의 시선 집중!

 

후지제록스는 중국 북경 국제전시장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국제 인쇄기술 전시회인 ‘차이나 프린트 2017’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업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인 2017년 신제품 컬러 디지털 인쇄기인 ‘버산트3100 프레스’와 더불어 세계 최초 5컬러 혼합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풍부한 색상 구현이 가능한 ‘아이젠5 프레스’도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밖에도 공공기관과 출판업체의 고품질 인쇄물의 제작 하도록 돕는 후가공 장비와 솔루션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총 2차례의 ‘코리안 데이’ 세미나를 직접 진행해 전 세계 인쇄산업 종사자들과 함께 글로벌 업계 트렌드와 지식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Click)

 

 

한국후지제록스. 직장인 스마트워크 설문조사 발표

국내 직장인 10명 중 7명이 말한다. “스마트워크 경험이 없어요.”

 

한국후지제록스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설문조사를 했습니다. 스마트워크에 대한 직장인들의 인식과 이용 현황을 알아보기 위함이었는데요. 이번 조사에서 직장인 대부분이 스마트워크를 아직 경험하지 못했으며, 직장 내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도 미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무엇보다 국내 직장인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스마트워크 환경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느끼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업은 직장인의 업무 효율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후지제록스의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SmartWork Gateway)’와 같은 클라우드, 모바일 중심의 솔루션에 투자해 업무환경 개선의 필요성을 알 수 있는 조사결과였습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Click)

 

 

후지제록스, 2017 아시아 지역 우수 사회적 책임 기업 50 선정

– 후지제록스의 기업 철학, ‘CSR은 경영 그 자체’를 바탕으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

 

후지제록스가 아시아 내 사회적 책임 지수(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가 우수한 50개 기업을 선정하는 ‘2017 아시안 코레스폰던트 CSR 50’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선정에서 후지제록스는 친환경적 서비스 및 솔루션 개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하려는 다양한 시도를 인정받았는데요. 국내기업으로는 삼성전자, LG전자, 포스코, 한화, SK텔레콤 등 총 5개 기업이 있었습니다.

후지제록스는 ‘CSR은 경영 그 자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재자원화 및 사회적기업과의 MOU 체결, 자체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 지속 가능 보고서 발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이번 선정이 뜻깊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CSR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을 밝혔습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Click)

 

 


 

오늘은 후지제록스의 5월 한 달간의 흥미롭고, 뿌듯하기도 한 여러 브랜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여름이 시작되는 푸르른 6월에도 후지제록스에서 일어난 다양한 소식들과 함께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