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도 “대~한민국!” 축구 응원 열기 후끈후끈

안녕하세요?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차민준 입니다 ^^* “대~~한민국!!” 축구경기의 응원 열기, 제대로 느끼고 계신가요? 저희 한국후지제록스 본사가 시청 근처에 위치해서 인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축구응원단의 뜨거운 환호와 열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한국후지제록스에서는 한국전의 열기를 직장에서도 이어가고자, 시청 주변 직장인을 대상으로 16강 기원의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를 아르헨티나전과 나이지리아전 경기가 열리는 날 실시했습니다. 점심시간 동안 미니 축구게임에 참여하는 직장인들에게 월드컵 응원도구와 시원~한 캔커피를 드리는 이벤트였죠.

직장인의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한 이벤트인지라, 식사하시고 산책하다가 우연히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부터 응원도구를 나눠준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온 분들까지..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자~! 지금 부터 현장 사진을 통해 이벤트 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짜잔~! 오늘의 행사 도우미 역을 맡은 홍보팀 막내 차민준 입니다. ^^* 오른쪽에 붉은 삼지창 보이시죠? 오늘 정동을 지나가시는 직장인을 모조리 이벤트에 참여시킬 각오로 창을 들었습니다 ㅎㅎㅎ.

 자~ 점심시간을 시작으로 본격인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이벤트 시작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소문을 들으시고 몰려와서 제록스 본사입구는 인산인해 (人山人海)가 되었습니다.

남녀 성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많은 분들의 예상과는 달리 여성분께서 “박지성” 같은 드리블과 불꽃 같은 슈팅으로 순식간에 승리를 했습니다~  축구 좀 해보셨나 봐요~ㅎㅎㅎ

나이지리아전 날 이벤트 경기의 심판으로는 Creative Marketing팀의 정승호 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 정승호님은 저희 “색콤달콤”의 필진이기도 하죠^*^ )

“오~~오~~” 하며 놀라는 진행자 분들의 표정 보이시나요? 작은 테이블싸커 게임이지만 결승전경기 처럼 흥미진진하고 긴장되는 순간이었습니다. ^*^

직장에서도 응원 열기가 뜨겁다는 소식을 듣고 SBS 방송국에서 취재 나왔네요~^*^ 날씨도 무덥고 이벤트를 준비하느라 고생도 했지만 직장인 분들과 점심시간 동안 응원 열기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에 이어, 8강도 무리없이 올라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 여러분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이안 | 차민준 홍보팀 안녕하세요? 홍보팀 차민준 입니다. 몇 년 전 ‘If Only’라는 영화를 보고 인연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본적이 있습니다. 한번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다는 것도요.. 한국후지제록스 블로그를 통해 따듯한 마음으로 여러분과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8 Comments

  1. 음파 댓글:

    재밌었겠는데요~
    악마뿔과 안경쓰신 모습이 멋져요!

    • 이안 댓글:

      칭찬 감사해요^^ 월드컵 이벤트 진행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든것 같아요^^* 지나가는 외국인과 사진도 찍었답니다^^;;

  2. lingo0735 댓글:

    아 이 글을 보니 또 월드컵 8강의 미련이..
    빨간티를 고이 모셔두고 있지만,
    2014년에 다시 꺼내입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야겟네요 ㅋㅋ
    그나저나 이번 월드컵 우승은 누구일까요

    • 이안 댓글:

      안녕하세요^^
      잘 아시겠지만 이번 월드컵 우승은 스페인이
      이루었네요. 독일이 우승할 것이라는 제 기대와
      다르게 무적함대 스페인이 세계최강임을 알렸네요.
      한국은 언제 쯤 가슴에 별을 달 수 있을지..
      살짝!~ 기대해봅니다^^

  3. lollylolly 댓글:

    와..후지제록스에는 사진을 보니 선남선녀가 많으시네요 ㅋㅋ

  4. Lemon35 댓글:

    사진이 역동적인데요 ㅋㅋ
    월드컵은 끝낫지만 여전히 열기가 사그라들지 않아서인지
    아직 끝나지 않은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대한미국 퐈이팅!!!!

    • 이안 댓글:

      월드컵은 막을 내렸지만, 시청에서의 응원 열기가
      아직도 느껴지는것 같아요. 너무 좋은 추억이었고,
      경험이 었던것 같습니다. 4년뒤에 같이 응원하도록
      해요~~ 대한민국 홧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