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17년 추석 황금연휴, ‘인생샷’ 찍으러 떠나자!

 

바야흐로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와 더불어 곧 다가올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연휴 기간에 아직 마땅한 계획이 없거나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깊어가는 가을날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가볍게 ‘출사(出寫)’를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부터 친구 혹은 연인, 가족과 함께 청량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사진 찍기 좋은 명소를 소개해드릴게요. 🙂

 

 

|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황금빛의 억새풀 군락지

 

 

‘가을’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풍경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 질문을 들으면, 노을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선선한 바람에 하늘거리는 억새풀과 오색 빛으로 알록달록 곱게 물든 단풍잎을 떠올리실 텐데요. 이 두 가지 풍경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전국 5대 억새풀 군락지 중 하나인 강원도 정선 민둥산인데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배경 덕분에 어떻게 찍어도 화보 같은 사진을 건질 수 있다는 점!

 

민둥산은 매년 가을, 황금빛의 억새풀과 산행길에 볼 수 있는 붉은 단풍잎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알리기 위해 억새꽃 축제(자세히보기)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올해의 민둥산 억새꽃 축제는 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강원도 지방이 고향인 분들은 추석 귀경길에 잠시 들러 광활한 대지 20만 평을 뒤덮고 있는 억새꽃이 연출하는 장엄한 풍경을 꼭 한 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 걸으며 사진 찍기 좋은 은행나무길

 

 

‘가을’ 하면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풍경이 있죠? 바로 샛노란 은행잎이 흐드러진 은행나무길인데요. 은행나무로 유명한 국내 명소로는 전북의 전주향교홍천 은행나무숲이 있습니다. 두 장소 모두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걸으며 깊은 대화도 나누고, 화사한 은행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더없이 좋은 장소인데요. 그 중 특히 홍천 은행나무숲(자세히보기)은 10월에 한시적으로 개방하는 곳으로,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10월에 있을 추석 황금연휴에 온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겠죠?

 

 

| 도심 속에서 만끽하는 가을의 정취

 

 

앞서 소개해드린 세 장소가 거리상으로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근교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서울에서 억새꽃을 만끽할 수 있는 상암 하늘공원과 드넓은 코스모스밭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가 있는데요. 두 장소는 이미 2030 젊은 층 사이에서는 ‘스냅 사진 명소’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하지만 꼭 이곳들이 아니더라도 눈과 마음이 탁 트이는 드높은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의 조화라면 누구든 멋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

 

 

[Plus Tip] 여행의 추억을 더 오래 간직하는 방법은?

 

 

최근에는 사진을 단순히 카메라 메모리에 담아두는 것보다 나만의 포토북(Photo Book)을 만들어 보관하는 게 트렌드라는 사실! 특히 멋진 장소로 출사를 다녀온 후에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직접 인화해 간직한다면 더욱 좋겠죠?

 

일명 ‘디지털인쇄의 꽃’ 이라고도 불리는 포토북 시장에서는 대표적으로 후지제록스의 컬러 디지털 인쇄기 아이젠 5 150 프레스(i Gen 5 Press)와 고품질 플래그십 인쇄기 컬러 1000i 프레스(Color 1000i Press)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 밖에도 높은 품질과 생산성을 갖춘 후지제록스의 다양한 제품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시스템 더보기(Click!)

 

 


 

낭만의 계절, 가을!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도 모두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한국후지제록스가 추천해드린 출사 명소에서 감성 가득한 ‘인생샷’도 건지고, 다시 오지 않을 2017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