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도 훈훈~하게, 사무실 월동 장비

사장님, 사무실 온도 줄이셔서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ㅠㅍㅠ?

에너지 절약도 물론 중요하지만, 안 그래도 추운 겨울 야근 좀 할라치면 어느새 사무실이 싸늘~해집니다. 마우스를 쥔 손이 차갑게 식어가고, 발끝이 점점 시려옵니다. 야근하는 것도 서러운데… 흙흙ㅠㅠ
사무실 창가나 벽 근처에 책상이 있기라도 하면 그 추위는 시베리아 벌판 저리가라죠.


열악한(?) 근무 환경에서 일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사무실을 훈훈~하게 덥혀줄 특별한 월동 장비들!! 

나의 발 끝을 지켜줘 – 스페셜 털 실내화

 

실내화 발끝에 핫팩을 쏘~옥!

출처 : 바보사랑

겨울이 되어서까지 발끝이 다 드러나는 휑한 여름 실내화를 신을 순 없잖아요. 학창시절부터 겨울엔 따뜻한 털 실내화를 마련하곤 했었죠. 바야흐로 2010년! 한층 버전업 된 실내화들을 소개합니다!


수족냉증으로 털신을 신어도 발이 시려우셨던 분, 이런 실내화는 어떤가요? 제일 시린 발끝 부분에 
핫팩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실내화입니다. 

핫팩보다 간단한 방법~ USB로 연결해두면 따끈해지는 덧신형 슬리퍼입니다. 선을 분리하면 일반 실내화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했던가요? 따로 따로 각개전투에 힘들어하는 두 발이 함께할 수 있는 실내화도 있어요~ 두 발 나란히 넣고 따끈한 핫팩을 같이 넣어둔다면 어느새 두 발이 따끈해지지 않을까요? 넓은 공간으로 발이 한결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10×10 
차가운 커피는 이제 그만~ 언제나 따스함을 전해주는 커피 

 

따뜻한 커피 한 잔 옆에 두고,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어느새 커피는 차갑게 식기 일쑤죠. 내 마음을 한없이 차갑게 만들었던 식은 커피ㅠㅠ..


하지만 요거 하나만 있으면 부장님이 갑자기 심부름을 시켜도 언제나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바로, 커피를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머그메이트입니다. USB로 컴퓨터에 연결해 놓으면 늘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출처 : 10×10 

따뜻한 마음만큼 따뜻한 손을 유지하려면 – 발열 마우스 쿠션 & 패드

 
‘손이 차가운 사람마음이 따뜻하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난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위로해도 손이 시려운건 서러울 수 밖에 없죠…ㅜㅜ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 자부하시는 찬 손(?)을 가진 분이 계시다면 이런 건 어떨까요?  


USB가 연결된 발열판으로 따끈한
마우스 쿠션마우스 패드입니다. 차가운 키보드와 마우스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난로가 되어줄거예요^^ 더이상 시려운 손은 안녕~! 보기만 해도 깜찍해 더 훈훈하지 않나요? 

출처 : 10×10 

순수하게 따뜻함을 전해줘 – 핫팩 

 

정말 추울 때 따끈한
캔 커피 하나 손에 들고 있으면 참 좋지 않나요? 따끈한 캔커피와 같은 핫팩이 있으니 여기 주목~! USB로 연결해 발생하는 열이 아니라 따끈한 물이 전해주는 열기를 이용한 순수 핫팩이예요. 아래의 스웨터 핫팩은 따뜻한 물을 넣어두면 6~7시간동안 발열을 지속한답니다. 

아래의 붕어빵은 무엇일까요? ‘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카피가 생각나는 천연 밀알로 만든 핫팩입니다. 보기만 해도 깜찍한 인형 역시 밀알 핫팩~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우면 30~50분간 따뜻한 열기가 지속되요. 

출처 : 10×10  
달콤한 낮잠을 포근한 너와 함께 – 가슴이 따뜻한 토끼인형 


점심시간
을 이용한 잠깐의 토막잠처럼 달콤한 것도 없는 것 같아요^^ 포근한 하얀 토끼를 안고자면 기분좋은 꿈을 꿀 것 같지 않나요? 거기에 가슴이 따뜻하기까지 하다면 금상첨화! 가슴에 핫팩을 넣을 수 있어 따뜻한 하얗고 보드라운 핫팩 토끼인형이예요. 이렇게 따뜻하고 포근한 토끼 인형이 있다면 졸리지 않아도 점심시간에 잠깐 자고 싶을 것 같습니다.

출처 : 10×10  

따뜻한 온돌에 있는 것처럼 – 발열방석 

 

공기가 따뜻한 것도 좋지만 가장 좋은 건 역시 따끈따끈한 바닥~! 겨울에 식사장소로 좋은건 온돌 아랫목이잖아요. 온돌을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이보다 딱 맞는건 없죠~


옆에 전선 보이시나요?
USB로 연결해 따뜻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발열방석입니다. 겨울에 찬 곳에 앉으면 좋지 않은 여성분들에게 특히 강추 아이템

출처 : 10×10  

추운 사무실을 따뜻하게 덥혀줄 스마트하고 귀여운 아이템들 잘 보셨나요? 사무실에서 시려오는 손발끝에 추위를 원망하셨던 분이라면 이제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때 월동준비를 시작해보세요. 기분좋은 따뜻함으로 겨울을 편안히 나실 수 있을거예요^^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0 Comments

  1. 추워추워 댓글:

    아… 진짜 다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2. 타이거앤드래곤 댓글:

    Usb 꽂을단자가 5개는 더있어야게써요 ㅋㅋㅋ 근데 초귀엽네요 다갖고시푸다아 ㅎㅎ 우리 사무실에서는 저만추운지 제온도대로함 다 덥다고 난리 ㅠㅠ

  3. 초연 댓글:

    우와 정말 하나같이 모두 예쁘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것들이네요 저도 다가지고 싶어요^^

  4. 꺄악 댓글:

    진짜 하나 같이 완소 아이템이네요!! 마우스 잡기도 넘 추운데~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_<

    • 색콤달콤 댓글:

      겨울철 완소 아이템 맞슙니다! 구할 수 있는 곳은, 포스팅 젤~ 마지막에 보면 이미지 출처로 두 곳이 나와있는데요 그 이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5. [5D]땡모™ 댓글:

    안녕하세요. 우리 직원도 마우스하는거 샀더라구요.

    얼마나 사용할지 지켜보고 있어요. 좀 저렴한걸 산거 같더라구요.

    • 색콤달콤 댓글:

      손발이 차가운 분들은 겨울에 난방이 잘 안되면 손가락이 정말 오그라들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우스 움직이기도 힘들고. 직원분도 아마 손가락 쫙쫙 피고 일 열심히 하려고 사신 걸거에요~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