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문서 보안, 해답은 한국후지제록스 ‘토탈 보안 솔루션 패키지’ 하나로 OK!

 

기업의 중요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는 문서 보안이 곧 기업의 경쟁력으로 평가받는 오늘날, 기업 기밀문서 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후지제록스에서는 기업의 중요 문서 불법 유출 방지와 이를 보호하는 토탈 보안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기업의 정보 유출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보안 솔루션에 대해 함께 살펴볼까요?

 

 

<여기서 잠깐> 한국후지제록스 ‘토탈 보안 솔루션(Total Security Solution)’이란?

 

출력 장비에서 문서가 출력되기 전부터 출력용지의 적합성을 판단하고, 기업 전체의 복합기 사용이력 및 작업 이미지 관리를 통해 기업의 기밀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정보 자산을 보호합니다.

 

 

 

| 한국후지제록스 ‘토탈 보안 솔루션’ 살펴보기

 

한국후지제록스의 ‘토탈 보안 솔루션’은 보안 복합기와 보안 용지, 출입 게이트, 출력물 보안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업의 중요한 문서 유출을 차단하기 위해 각각 어떤 기능을 하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보안 복합기에는 무분별한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용지의 주행 경로상에 일반 용지와 보안 용지를 구분하는 전자 감응 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에 따라 보안 복합기에서는 보안 용지로만 정상 출력이 가능하며, 일반 용지를 통한 출력 시 복합기 UI 상에 경고 메시지가 보여지며 출력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이때, 보안 용지란 특정 신호를 발생시키는 센서 물질이 내장되어 있는 용지를 말하는데요. 출력 과정부터 일반 용지를 통한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뿐만 아니라 용지의 부분적 훼손이나 변형, 또는 옷, 가방 등에 은닉을 통한 유출까지 탐지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든든하지 않나요? 🙂

 

 

외부인을 통한 문서 유출 우려도 토탈 보안 솔루션의 마지막 관문인 출입 게이트가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출입 게이트에는 보안 복합기와 마찬가지로 EM(Electromagnetic) 감지 원리를 이용하여 교류 전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전자 감응 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보안 용지에 출력되었다 하더라도, 출력한 문서를 소지하고 출입 게이트를 통과하는 순간 탐지 센서가 반응하여 실시간 차단이 가능하다는 점!

 

 

더욱 철저한 문서 보안이 필요하다면 출력물 보안 시스템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출력물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면 보안 용지의 사용 여부를 관리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리자에게 메일 알람을 통해 사전 유출시도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기업 기밀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한국후지제록스의 토탈 보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탑재한 ‘토탈 보안 솔루션 패키지’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토탈 보안 솔루션 패키지’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받기! (Click)

 

< 다음의 영상을 통해 한국후지제록스의 ‘토탈 보안 솔루션 패키지’를 쉽게 파헤쳐보세요! 🙂 >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