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 맛집] 길들여지기 – 소개팅을 위한 최적의 장소<2>

여러분, 연애사업은 잘 되어가십니까?
저는 여전히 모태솔로의 고독함을 즐기며 잘~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일이 로즈데이(5월 14일)라고 하더군요! “그게 뭐야?”라고 했다가 팀원들로부터 경악에 찬 시선을 받았습니다. 물론 로즈데이가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다들 그렇게 로즈데이를 챙기며 사는 줄은 몰랐거든요! 물론 전 블랙데이는 잘 챙깁니다. 맛있는 짜장면..
 
아무튼, 지난 번 소개팅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정동의 <어반가든>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정동 맛집] 어반 가든 (Urban Garden) – 소개팅을 위한 최적의 장소

이번에는 로즈데이에 소개팅 or 데이트 성공적으로 치루시라고!! 정동의 또 다른 좋은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정동길을 내려다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길들여지기> 입니다. 

길들여지기는 정동극장의 안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층에서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고 식사는 주로 2층에서 이루어집니다. 2층은 실내와 테라스로 구분되는데, 테라스에서는 운치 있는 정동길을 내려다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습니다. 실내도 한 쪽 전면이 유리창인지라 분위기가 좋습니다.

길들여지기는 음식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그때 조리하는 Slow Food를 추구하고 있어서, 음식을 시키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정동의 레스토랑들은 어반가든도 그렇고 다들 슬로우를 지향하는 듯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길들여지기의 음식을 탐구해보겠습니다.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카프레제 샐러드입니다. 개인적으로 길들여지기는 시저 샐러드보다 카프레제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소개팅을 하신다면 카프레제를 추천합니다. 야채가 시저 보다 작게 썰려 있어 예쁜척하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 마레와 한우 안심이 들어간 고르곤졸라 치즈 스파게티인 스파만죠. 길들여지기의 해산물 스파게티는 다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스파만죠는 처음에 친구의 것을 조금 뺏어먹었을 때는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는데, 나중에 혼자 하나를 다 먹으니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께는 사진에는 없지만 모시조개가 들어간 봉골레를 추천!  

다음은 부내 돋게 랍스터가 들어간 파스타 아라고스타 입니다. 토마토 소스도 매콤하니 맛있고 바닷 가재 살도 아주 탱글 탱글합니다. 다만 파스타 메뉴 중 가장 비싸다는 게 흠이라면 흠.

이제 맛난 스테이크를 살펴 보겠습니다. 스테이크의 가격은 3만원 후반에서 4만원 초반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어반가든 보다는 좀 비싸지만..)    

만죠페페와 비스테카 입니다. 만죠(manzo)는 이탈리어어로 소고기를 뜻합니다. 그래서 이름에 만죠가 들어간 것은 소고기로 만든 요리이고, 마레(mare)는 바다라는 뜻으로 해산물로 만든 요리입니다. 통후추가 들어간 한우 안심 스테이크인 만죠페페와 채끝 등심에 와인소스를 얹은 비스테카 둘 다 맛있었습니다. 비스테카는 미디엄 웰던으로 시키니 조금 질기더라구요. 미디엄이나 미디엄 레어로 드시면 부드럽게 드실 수 있을 듯.

다음은 연어 스테이크인 그릴리아타 살모네와 양갈비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비주얼이 좀 훈훈하죠? 연어 스테이크는 시킨 사람이 양이 적다며 좌절했으므로, 배불리 드시고 싶으신 분은 참조하세요ㅎㅎ 

마무리는 달콤하고 쌉싸름한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다른 분들은 커피와 차를 시켰는데, 다들 제 아이스크림을 뺏어먹었다는 T-T…

밤의 실내 풍경을 보여드리자면 위와 같은 느낌? 사진이 좀 못나오긴 했습니다.

다가오는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정동에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솔로는 그저 웁니다 ㅠㅠ..


길들여지기
  
주소: 서울 중구 정동 8-11번지 정동극장내

전화: 02-319-7083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길들여지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제이미 | 이미정 홍보팀 
안녕하세요?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이미정입니다. 멋진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재즈 뮤지션 제이미 컬럼과 맛있는 요리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매력적인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를 좋아합니다. 각자가 가진 능력으로 세상을 이롭게하는 두 ‘제이미’들처럼, 저 또한 색콤달콤을 통해서 여러분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9 Comments

  1. nairobi 댓글:

    여기 한우 크림 스파게티 맛있음. 근데 다 먹으면 느끼함. 한우도 먹을만큼 들어있고.. 근데 한우를 적당히 잘 굽는 게 중요한 것 같음.

  2. 스머크55 댓글:

    회사가 덕수궁 근처라 지나가다 몇번 봣는데 이번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근데 메뉴를 보니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요.

  3. j 댓글:

    맛과 분위기는 완전 최고~~ 가격은 양에 비해 너무 비싼 듯 합니다. 그래도 ORGANIC FOOD는 다른 곳도 비슷한 듯..

    • 색콤달콤 댓글:

      분위기는 고즈넉한 정동과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정동이 워낙 조용하고 운치있어서 더욱~. 요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다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다들 유기농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믿고 먹어야죠 뭐.

  4. 어쩌란말이냐 댓글:

    점심 먹고난 지금봐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러니 내 살들이… T.T

  5. smart족 댓글:

    저 위에 스파게티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갑자기 땡기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