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호우로 침수된 복합기, 디지털 인쇄기 무상 점검해드립니다.


태풍 무이파의 영향 때문에 수도권에 비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처럼 출퇴근이 힘들었던 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출퇴근쯤은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분들의 고충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겠지요.  

이렇게 태풍이 오거나, 게릴라성 호우, 국지성 호우가 올 때마다 지난 번 집중호우의 피해 복구가 완전히 되지 않은 지역의 주민분들은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지 출처 : Flickr by myboogers

한국후지제록스는 예기치 못한 폭우로 고통을 겪고 있는 고객 분들의 불편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7월 27일부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하루라도 빨리 정상 생활로 돌아오실 수 있도록 ‘침수 기계 특별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비 피해로 그 누구보다 상심이 크실 고객 분들을 위해 점검 서비스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특별 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서울, 경기, 강원 등 수해 지역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복합기, 디지털 인쇄기 등 침수 피해를 입은 한국후지제록스 전기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약 200명의 한국후지제록스 엔지니어가 여러분을 위해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신속한 침수 피해 복구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약 200명의 한국후지제록스 엔지니어들이 이번 캠페인에 집중할 예정이니, 침수 피해를 입으시면 바로 한국후지제록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수해 현장에서 엔지니어가 기계를 점검하는 모습입니다.

침수 피해를 입으셨을 때는, 가장 먼저 한국후지제록스 콜센터 또는 담당 엔지니어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침수기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www.fujixerox.co.kr) 또는 콜센터(1544-8988)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수해를 입은 고객 여러분이 보다 빠른 시일 내에 수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한국후지제록스는 신속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본 캠페인은 한국후지제록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