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에 제록스가! 나만 알아보는 TV 속 후지제록스 복합기 이야기

 

혹시 TV에 아는 사람이 나오는 걸 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럴 때면 저는, “으악!! 저 사람 내가 아는 사람이야! 어떡해~~~~~~~~!!” 라고 내가 TV에 나온 것도 아닌데 호들갑을 떨고는 합니다. 왠지 모르게 손발도 오글오글 오그라들고요~ 이런 게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건 아닙니다. 아는 사람보다 저를 더 놀라게 하는 건 바로바로 우.리.회.사.제.품! 심지어 아는 사람보다 더 반갑기까지 합니다^~^   물론 함께 TV를 보던 다른 사람들은 절대 모릅니다. 부모 눈에 다른 아이들은 아웃포커스 되고 자기 자식만 또렷하게 보이는 것처럼 제 눈엔 우리회사 제품만 딱! 들어옵니다. 제록스 복합기 옆에 원빈이 서 있어도 우리 제품만 눈에 들어올 듯 합니다. 해운대 인파 속에 숨어 있어도 찾을 수 있을 것만 같아여..   

 

오늘은 집에서 드러누워 TV를 보다가, 벼락이라도 맞은 듯 저를 튀어 오르게 했던 TV 속 후지제록스에 대해 이야기해드립니다.   

 

 

그 날도 저는 황금 같은 주말이 끝나가는 것을 못내 아쉬워하며 개콘을 보고 있었습니다. 보면서 웃긴데..웃기긴 한데.. 내일이 월요일인 걸 생각하면 무진장 슬픈 그 기분ㅠㅠ 기쁨과 슬픔이 공존하는 시간이죠. 그런데! TV에 갑자기 우리 제품이 뙇! 저도 뙇!

 

 

후지제록스 복합기

 

 

 

개그콘서트의 ‘그땐 그랬지’라는 코너입니다. 이 날의 에피소드는 ‘과학자였던 할아버지’. 할머니의 젊은 시절 역할을 하는 분이 복합기에 자기의 사진을 복사하는데요, 복사물이 늦게 나와서 복합기를 들어보니 복합기 안에서 사람이 직접 그리고 있었다는..;; 그런 이야기 입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후지제록스 복합기를 이렇게 똑같이 만들다니! 개그콘서트 소품 제작하시는 분은 정말 신의 손을 가지셨나 봅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복사할 때 나오는 불빛까지 깨알같이 표현

이때 방청객들 오오~ 하며 놀라워하더라구요ㅎㅎ 저도 놀랬습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여러분, 사실 후지제록스 기밀인데.. 원래 복합기 안에는 사람이 들어있어요. 지금 사무실 복합기 한 번 열어보세요. 끄암짝 놀라실 듯.  역시 복합기의 대명사는 후지제록스인가봐요 후후~ 개그콘서트에 나온 복합기는 후지제록스가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하하하하하하! 

 

 

 

제일 잘 나가는 연예인은 음악프로, 예능, 드라마 가리지 않고 나오듯, 제일 잘 나가는 후지제록스 복합기도 프로그램 가리지 않고 다 나옵니다! 이번엔 드라마 보다가 저로 하여금 경기를 일으키게 만든 후지제록스 복합기들입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웃어요, 엄마’에 나온 후지제록스 복합기 

 

지금은 종영된 SBS 드라마 ‘웃어요, 엄마’ 중 선거 준비 위원회 사무실 장면인데요, 저 뒤에 복합기 보이시죠? 뿌듯뿌듯~ 비록 드라마 장면은 심란해도 저는 함박미소^———-^ 선거 준비 같은 중요한 일에는 후지제록스 복합기 꼭 필요합니다. 소품 담당자님이 뭘 좀 아시는 듯.. 

 

 

후지제록스 복합기

 

 

문서 더미를 그렇게 어지럽히다니! 후지제록스 문서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면 저렇게 종이문서 더미에서 원하는 문서를 어렵게 찾지 않아도 되는데.. 안타깝네요.. 이번에는 또 다른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후지제록스 복합기

 

 

이 드라마는 초보 아줌마 매니저와 꽃미남 스타의 좌충우돌 이야기인데요, 어떤 장면인지는 정확히 잘 기억이 안나지만;; 역시 사무기기의 대명사는 복합기네요! 복합기 없는 사무실.. 뭔가 어색하잖아요? 

 

 

후지제록스 복합기

 

 

복합기의 저 미친 존재감! (네, 물론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거 다 압니다 ㅠ.ㅠ)

 

 

 

얼마 전 SBS 8시뉴스에 깜짝 등장한 후지제록스 복합기입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서울 무상급식 주민투표와 관련된 뉴스여서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는데, 우리 복합기가! 역시 중요한 순간에 후지제록스 복합기가 빠질 수 없죠. 선거 개표 현장의 그 긴장감! 뜨거운 열기!와 함께한 후지제록스~ 이 정도면 사실상 8시 뉴스 메인으로 나온거죠.   

 

 

작년 우리나라의 중요한 행사 중 하나였던 서울 G20 정상회의 관련 다큐에 나온 복합기입니다. 전에 다른 포스팅에서도 올린 적이 있는 캡쳐입니다만, 좋은 건 한번 더~^-^

 

 

후지제록스 복합기

후지제록스 복합기

 

 

여기까지 (나만 알아보는) TV에 나온 후지제록스 복합기 이야기였습니다. 물론 실제로 나온 것은 이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불만제로나 소비자고발 이런 프로가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그런 프로에 나온다고 생각만해도 염통이 쫄깃해지네요. 물론 후지제록스는 그런 프로에 나올 나쁜 일 하지 않습니다^O^

 

앞으로 TV에서 후지제록스 복합기를 보시면, 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이미 | 이미정 홍보팀  안녕하세요?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이미정입니다. 멋진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재즈 뮤지션 제이미 컬럼과 맛있는 요리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매력적인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를 좋아합니다. 각자가 가진 능력으로 세상을 이롭게하는 두 ‘제이미’들처럼, 저 또한 색콤달콤을 통해서 여러분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0 Comments

  1. 탐진강말하길

    제록스가 개콘에 나왔군요.
    협찬인가요 그냥 나온 것인가요..

    • 색콤달콤말하길

      탐진강님 안녕하세요^^ 포스팅에 소개된 사례 중 공식후원기업이었던 G20 정상회의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 그냥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깜짝 놀랐지요ㅎㅎ 기분 좋은 한 주 보내세요~ 😀

  2. 저도 봤어요~말하길

    지난주였나, 개콘에 나온거 봤습니다.
    복사기만 보고서도 브랜드가 식별이 가능한가봐요.
    저희같은 일반인 입장에서는 ‘아 그냥 복사기구나..’하는데 말입니다ㅎㅎ

  3. 뚜벅뚜벅말하길

    직업의식은 어쩔 수 없군요. 화면을 보고 앗! 와!하는 사람은 관련자뿐이겠네요 ㅎㅎ

    • 색콤달콤말하길

      특히나 홍보 담당자라면 더더욱 앗! 와!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사실 앗! 와!는 미화된 버전이고, 실제로는 으어어어억!! 우와와와악!! 이런 고함을 지르지요^^ㅋㅋ

  4. 멋진성이말하길

    제록스 다니시는분이시군요^^

  5. 공감공유말하길

    ㅎㅎ 이런게 있었네요 ㅎㅎ

    직업의식!ㅎㅎ 후지에서도 이런걸 했었네요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