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콤달콤e] 직장인과 혈액형, 혈액형별 직장 상사 대처 가이드

일요일 밤마다 우리를 즐겁게 하지만, 끝나면 다음 날 출근 생각에 눈물 짖게 하는 개그콘서트를 여러분은 즐겨 보시나요? 저는 나름 개콘 매니아인데요, 첫 무대를 장식하는 ‘슈퍼스타KBS’에서 ‘혈액형별 노래 부르는 스타일’을 재미있게 묘사한 팀을 보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혈액형에 대한 인류(?)의 고찰은 과연 언제부터였을까?-_-+ 날 사사건건 트집잡는 김 과장은 그 깐깐하다는 A형일까? 맨날 덜렁거려서 뒷수습하게 만드는 이 막내는 과연 O형일까? 어려운 직장 내 인간관계, 혈액형으로 성격을 파악하고 잘 대처할 수만 있다면 좋으련만.. 막상 그렇지도 않은 것 같고… 그래서 오늘 e에서는 직장인과 혈액형, 그 오해와 진실! 에 대해 고발(?)하고자 합니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8 Comments

  1. 니자드말하길

    저는 혈액형을 진지하게는 안믿죠. 그런데 재미로 그냥 하다보면 또 신기하게 약간씩 들어맞는 면이 있어서 즐기기엔 참 좋아요^^

  2. 조희준말하길

    500종이나 된다구요?!
    근데 이거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재밌네요.ㅋㅋ

  3. 다독다독말하길

    새로운 사실 많이 알고 갑니다~~
    신기해요!! 500종이라니….ㅋ

  4. escorte말하길

    새로운 사실 많이 알고 갑니다~~
    신기해요!! 500종이라니….ㅋ

    • 색콤달콤말하길

      저희도 혈액형에 대해 알아보다가 깜놀!했습니다. 500종이나 되다니.. 역시 4가지 혈액형만으로 사람의 성격을 파악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열이면 열 다 다른 게 사람이니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