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땨네~와땨네~ 정동에 가을이 와땨네~ 시립미술관에서 덕수궁까지, 정동 한바퀴!

여러분은 가을이 왔음을 실감하시나요? 

 

 

어느날 사무실 창밖을 보니 가을 하늘이 파란 물감을 풀어놓은 듯 맑고 예쁘더라고요~ 가을이 오면 더욱 아름다워지는 정동을 색콤달콤 독자분들께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주섬주섬 카메라를 챙겨 밖으로 나갔습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정동 한바퀴 돌아보실래요^^?

 

 

일단 한국후지제록스가 있는 배재정동빌딩부터 찍고 출발~ 한국 최초의 근대식 교육기관이었던 배재학당이 빌딩 바로 앞에 있어서 회사 건물이 좀 더 포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길 건너 시립미술관에 오니 벌써 단풍이 빨갛게 물들어가고 있네요!

 

 

11월 4일까지 ‘너에게 주문을 건다’라는 전시를 하고 있어요. 무료래요(소근소근)

너에게 주문을 건다 전시정보

 

서울시립미술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멋있습니다.

(서울의 인기 미술관 중 하나이지만 혹시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시립미술관 안에는 나무와 꽃이 많아서 좋아요.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피톤치드가 풍부할 것 같은 느낌.. 

 

미술관 안에 이런 사람 모양의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는데 밤에 모르고 보면 식겁할 듯..

 

 

미술관 옆 덕수궁 돌담길에는 나름 유명한 작품이 있어요. 사람을 위에서 누른 것 같은 납작한 모양.

오늘 이 조형물을 보며 ‘마치 장독대같이 생겼다..’라고 생각했는데 작품명이 정말 ‘장독대’였어요!! 정동으로 출근 한 지 5년이 다 되어가는데 작품명을 처음 알았네요;;

 

출처: 윌아이엠(will..am) 트위터

 

블랙아이드피스(BEP)의 윌아이엠도 한국에 와서 이 조형물과 사진을 찍은..!! 

여러분도 정동 오면 꼭 찍고 가세요~

 

 

그 유명한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이런 그림이 돌담을 따라 진열되어 있어요.

 

보도블럭마저 운치있는 정동. 정동에 있는 역사 깊은 건물들을 그림으로 그려놓았어요.

 

덕수궁 돌담길 끝에 있는 대한문. 마침 수문장 교대식 중.

 

덕수궁 대한문 옆 인기있는 와플가게. 악마의쨈 누텔라도  발라먹을 수 있습니다! 

다시 돌담길을 따라 돌아가면..

 

 

덕수궁 프로젝트를 알리는 배너가 돌담길을 따라 걸려 있어요.

덕수궁 프로젝트 정보 보기

 

정동길의 은행나무도 노랗게 물들어가고 있네요. 노란색이 절정에 이를때면 이 길은 정말 아름다워집니다. 다만 지금은 한 걸음 내디딜때마다 은행 테러-..- 음 스멜~ 은행 스멜~ 먹을 땐 참 맛있는데..  

 

정동극장에서는 ‘감(感)’이라는 공연을 하고 있어요.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감을 찾아가는 힐링 공연>이라고 하는데, 제가 가야할 듯-..-

이 공연도 무료래요~(소근소근) ‘감(感)’ 콘서트 정보 

 

매주 주말 이런 것도 하네요~

“다 같이 돌자! 정동(貞洞) 한 바퀴!”

 

걷다 보면 예쁜 카페도 있어요

 

한국적이면서 이국적인 요 느낌

 

점심시간이면 정동 직장인들로 들끓는(;;) 카페

 

색콤달콤과 함께 정동 한바퀴 돌아보시니 어떤가요^^?

 

저처럼 내츄럴본집순이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는 꼭 한번 가을 산책을 해보세요!

가을은 늘 그렇듯 짧고, 지금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젊은 순간이니까요 T~T  

(덧)

근데 막상 쓰고 나니 정동의 가을이라기보다.. 그냥 정동이네요^^;; 가을이 제대로 오면 예쁜 사진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후지제록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놀러 오세요~ Like(좋아요)까지 해주시면 더욱 좋구요! 😀

 


제이미 | 이미정 홍보팀 안녕하세요?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이미정입니다. 멋진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재즈 뮤지션 제이미 컬럼과 맛있는 요리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매력적인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를 좋아합니다. 각자가 가진 능력으로 세상을 이롭게하는 두 ‘제이미’들처럼, 저 또한 색콤달콤을 통해서 여러분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4 Comments

  1. 까움이 댓글:

    그러게요^^ 오늘은 가을 산책을 좀 나가볼 계획이에요^^
    가을의 향기를 듬뿍 마셔야겠어요~

  2. 워크뷰 댓글:

    제목이 멋집니다^^
    와땨네 워크뷰가 왔다간다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