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불만제로! 제록스가 여러분의 불만을 날려드립니다!

 

얼마 전 업무 중에 있던 일입니다. 나른한 나머지 저도 모르게 눈을 반쯤 감고 타이핑을 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 갑자기 ‘붕-붕-붕’하며 책상을 뒤흔드는 소리가 나는 것이었습니다. 깜짝 놀라 핸드폰을 바라보니, 대학교 때 동기가 노란 대화 창을 잔뜩 띄우고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니가 나의 복합기를 모르는데 난들 너의 복합기를 알겠느냐… 음흠흠 어허허~

 

저는 물론 제 친구에 비해서는 복합기와 일가견이 있지만, 제가 직접 친구네 회사의 복합기를 고쳐줄 수는 없는 노릇이라서 매번 이런 문자를 받으면 가끔 난감할 때가 있답니다. (사실 이 친구 말고도 ‘복합기에 문제가 생겼다’하면 일단 저한테 연락하고 보는 친구, 후배, 선배…분들이 너무 많은데… 제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구요! ^_ㅠ)

 

그래서!이 기회에 복합기 문제로 제게 연락주시는 친구, 후배, 선배분들께 바치는 포스트를 써볼까 합니다. “복합기 얘기만 나오면 자꾸 나를 찾는데, 제발 오해하지 뫄!!!! (두둥, 두둥, 두둥!)”

 

 

 

 

갑자기 컴퓨터가 드라이버를 갑자기 인식하지 못한다거나, 드라이버를 삭제하고 싶다는 등 스스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문제들은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사용문의>에서 관련 검색어로 질의를 검색하거나, 문의하기를 눌러 직접 문의하시면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이미지 출처 : Flickr by Yo Spiff

 

또한 홈페이지 내의 <고객지원 및 다운로드> 메뉴에서 직접 기종을 입력하시고, <온라인 도움말>메뉴를 참고하시면, 각종 도움말 및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파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 쉽죠?

 

 

 

굳이 A/S기사가 회사까지 올 정도로 심각한 문제는 아닌 것 같지만, 그렇다고 막상 직접 고치기엔 애매한 상황이라면,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의 <원격제어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먼저, 후지제록스 콜센터(1544-8988)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에게 문제를 설명한 후 원격제어를 요청합니다. 그러면 원격지원 창에 넣을 수 있는 접속인증번호를 알려주는데요, 이 마법의 번호만 있다면 상담원이 컴퓨터 화면 여기저기를 클릭하며 문제를 파악한 후, 순식간에 복합기의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참 간단하죠?

 

이것이 바로 원격제어를 위한 비밀의 문!

 

 

 

 

복합기 관리, 도저히 어려워서 못하겠다면 EP-BB에게 맡겨보세요. EP-BB는 Electronic Partnership Broadband의 약자로, 고객의 복합기에 문제가 없는지 원격 모니터링으로 항상 감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을 하다가 갑자기 프로그램 오류가 생겼거나 하드웨어가 생겼을 때는 물론, 용지나 토너가 떨어졌을 때에도 미리 감지를 해주어 복합기에 사고가 나도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EP-BB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밖에도 한국후지제록스는 200여명의 서비스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 (무려 업계 최대 규모!)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복합기에 문제가 생기면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써 올해도 지난 2011년에 이어 국제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서비스 품질인증인 SCP (Service Capability and Performance)를  다시 한 번 획득했답니다. 이만하면, 저희 후지제록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서비스 품질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가시죠?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복합기에 문제가 생겼을 땐 복합기 전문 엔지니어에게 의뢰하는 게 가장 빠른 법입니다. 앞으로 복합기에 문제가 생겼을 땐! 아프지 말고, 참지도 말고, 제록스- 땡스!를 외쳐주세요! 200여명의 든든한 엔지니어들이 여러분의 사무실 복합기를 지켜줄 것입니다. 😀

 

복합기 때문에 가슴앓이 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은 공감의 손가락을 콕! 눌러주세요~ 😀

 

 

 

 

zee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의 끝자락을 정신없이 달리고 있는 zee입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커피보다 온 몸을 짜릿하게 만들 정도로 시원한 사이다를 더 좋아하는 어린 입맛의 소유자로, 색콤달콤에 시원한 탄산수처럼 톡톡 튀는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