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땡큐 컬러’ 행사에서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출시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9월 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문서관리 솔루션을 통한 기업의 업무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하는 ‘땡큐 컬러(Thank You COLOR)’ 행사를 개최하고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컬러 1000 프레스(Color 1000 Press)’를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컬러와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변화되는 사무환경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시연회와 세미나로 구성됐으며,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과 중소기업을 위한 문서관리 솔루션 세미나 등이 준비돼 관심을 모았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유비쿼터스 사무환경을 주제로 열린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 시연회에서는 디지털 복합기와 네트워크 망으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문서를 스캔하고 출력하는 것이 가능한 DCA(Document Connection Apeos) 시스템을 선보였다. 사용자가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받고 IP 주소를 등록하면 동일한 네트워크망으로 연결된 모든 복합기에서 문서 출력이 가능하다. 높은 비용 문제로 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기업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설치가 비교적 쉽고 유지보수 부담이 적은 문서관리 솔루션을 선보이며, 규모가 작은 사업장에서도 전자문서화 및 문서공유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삼성경제연구소 최병삼 수석연구원이 ‘그린 IT의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했으며, 부경대 송경철 교수는 국내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이 날 행사에서 디지털 인쇄기 ‘컬러 1000 프레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기업의 사내 출력에서부터 상업 인쇄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컬러 1000 프레스는 빠른 출력 속도와 고사양급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동급 제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과 사이즈의 소형화를 실현해 생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400×2400 dpi의 고해상도로 신문지처럼 얇은 55g의 용지에서부터 350g의 두꺼운 용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중량의 용지를 분당 100매의 빠른 속도로 출력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클리어 드라이 잉크 옵션은 특정 이미지나 문자를 강조하는 UV 코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네 가지의 후처리 옵션은 소책자, 카탈로그, 매뉴얼, 브로슈어, DM, 포토북 등 고객의 사업 환경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디지털 인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어떠한 요구에도 완벽히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 필수적”이라며 “하이엔드급 성능과 다양한 상업 인쇄물 제작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디지털 인쇄 시장을 적극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