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히어로 미스터 비젼, 그의 정체는?

우아하게 흩날리는 백발, 눈 부시도록 번쩍이는 만년필 봉, 그리고 무엇이든 한 눈에 꿰뚫어보는 능력을 가진 미스터 비젼! 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웹툰으로 만나볼까요?

웹툰을 끝까지 읽고 감상평을 남겨주시면 10분을 추첨해 부드러운 스타벅스 카페라떼 한 잔을 드립니다!

미스터 비젼 웹툰 감상평 당첨자
재미있는 댓글을 달아주신 8분께 한국후지제록스에서 카페라떼를 쏩니다!
율무, Pathos37, 하늘도둑, 반지루, 곽상현, 초연, 비니, 도나도나
댓글 남겨주신 여덟 분께서는 비밀댓글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7 Comments

  1. 율무 댓글:

    마지막에 ‘절름발이가 귀신이네’에서 빵~ 터졌어요^^ 미스터 비젼은 그야말로 반지의 제왕의 간달프, 스타워즈의 마스터 요다이군요^^

    • 색콤달콤 댓글:

      저도 ‘절름발이가 귀신이네’ 요부분 넘 웃겼어요! 그러고보니 미스터비전 반지의 제왕 간달프랑 굉장히 비슷한데요? 발록과 싸우다 득도(?)한 후 백발로 돌아온 간달프같아요!ㅎㅎㅎ

  2. Pathos37 댓글:

    저도 저런 통찰력 가지고 싶어요 ㅠㅠ 가끔 너무 우유부단한 제성격..ㅋ 하지만 너무 완벽한것도 다른사람한텐 안좋을수도 있겠군요 ^^;; 미스터비젼 너무 까칠해!!!ㅋ

  3. 하늘도둑 댓글:

    저기. 청계천 분수대가서 소리치면 후지제록스게이트를 지나서 미스터비전이 될 수 있는건가효? 몇시에 지나야 하나효? 밤에만 되는건가요? ㅡ.ㅡ;

    • 색콤달콤 댓글:

      하늘도둑님, 안녕하세요:D 굳이 분수대 가지 않으셔도, 후지제록스 도큐 컨설턴트를 부르시면 하늘도둑님 계신 곳으로 저희가 출동하겠습니다!

  4. 반지루 댓글:

    맨 마지막에 진짜 빵 터졌음. ㅋㅋㅋ 지나친 통찰력이긴 하지만 부럽네요. 저는 우유부단한 편은 아니지만, 그냥 앞뒤생각안하고 행동하고 후회하는 편이라, 제가 이렇게 되긴 부담스럽고, 요런 분 한 분 곁에 있었으면 좋겠당.

  5. 곽상현 댓글:

    근데 사장님이.. 변신하자 마자.. 팍.. 늙으셨어.. 어떻게 어떻게.. 과다 복용..

  6. 초연 댓글:

    역시 모든 사람은 장단점이 있나봐요.

    일잘하시고,회사 좋아지고 다 좋은데 과도한 선견지명이라 ㅎㅎㅎㅎ

    전 왜 이 분을 미아리에 보내드리고 싶죠?^^

    일단 그 선견지명에 저부터 어떻게 좀…^^

    • 색콤달콤 댓글:

      정말 완벽한 사람은 없는 것 같아요~ 암튼 저도 장래를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다면 빛의 속도로 승진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7. 비니 댓글:

    직장생활 10년이 넘다보니 팀의 리더가 되기위해선 제일먼저 통찰력과 리더쉽이 가장 중요한것 같더라구요.저도 우유부단한 직장상사를 만나봤지만 모두가 리더를 따르지 않고 팀워크도 많이 깨지는것 같아요.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 남일같지 않아 큰 공감 얻었어요.우리 회사 팀장님도 진정한 리더가 되기위해 비즈니스 히어로로 좀 변신시켜줘야겠어요. 만화로 보는 웹툰 너무 잼있고 공감가는 내용이에요.

    • 색콤달콤 댓글:

      비니님, 안녕하세요? 웹툰 재미나게 보셨다니 기쁩니다 😀 저도 회사생활을 하면서 리더십이 참 중요하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학생때는 리더십이란 게 어떤 것인지 잘 와닿지도 않았는데, 업무를 하다보니 리더십, 결단력 등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8. 도나도나 댓글:

    http://blog.daum.net/earlyadopter-jjang/8922978로 옮겨 보았습니다.
    통찰력이 뛰어난 상사도 좋지만 혼자서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조직을 이끌어가기에는 부족할 것 같아요.
    직원은 왜 필요할까요? 혼자서 사장하고 직원하고 모두해야 할 것 같아요.
    뛰어난 통찰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함께 일하는 직원들을 배려하는 포용력이 있어야 조직을 잘 이끌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대단한 도사는 맞지만 1인 기업이 아니라면 조직을 융화시킬 수 있는 포용력은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색콤달콤 댓글:

      우왕~ 블로그로 퍼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더로서 직원들을 배려하는 포용력이 필수라는 의견 정말 공감합니다. 통찰력, 결단력, 포용력 등등.. 훌륭한 리더가 되는 길은 정말 멀고도 험한 것 같네요^.^;

  9. 요즘 기업들의 sns서비스(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참여가 늘고 있다. 그중 후지제록스라고 하면 생각나는건 나는 복사기만 생각나는 회사인데 조금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제품의 광고가 아닌 흔히 이야기 하는 공감 캠페인이라고 할까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라는 주제를 가진 캠페인 한국 후지제록스의 블로그인 색콤달콤(色Comm達Comm)이란 곳에 가봐도 제품의 광고가 아닌 조금 다른 접근법을 추구하고 있다. 후지제록스는 일종에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