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 수다] 비즈니스 히어로들의 숨기고픈 과거!!

그 동안 <색콤달콤 무한도전!>을 하면서 (물론 아직 몇 번 안했습니다만..)

사무실에서 카누도 타보고 링크: 색콤달콤 무한도전! “사무실에서 카누를..” 

직장인 요일별 표정도 따라해봤습니다.  링크: 요일별 직장인 표정 “색콤달콤 레알 버전”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끌려서 시작한 색콤달콤 무한도전! 그러나 오늘은 무얼 도전해야 하나.. 고민고민+압뷁스러운 나날들이 시작되고..

그 순간 눈에 띈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의 변신 전 캐릭터 탈!  살짝 찌질한 비쥬얼로 더욱 정감가는 그들!

 

 

뭔가 주변에 한 두 명쯤 있는 것 같은, 낯익은 얼굴들이지 않나요?ㅎㅎㅎ 

그래서 비즈니스 히어로로 변신하기 전 그들의 찌질찌질+궁상스러운 일상을 한번 상상해보기로 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배트맨에게도 다 나름의 아픈 과거가 있듯이, 그들에게도 분명 숨기고픈 과거가 있지 않겠습니까?! (일면 우리네 현실적인 모습이기도 하지 않을까요 ㅠ.ㅠ?)

“아~ 괴롭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고, 내 자신이 한없이 작게 느껴지는 순간들! …을 변신 전의 비즈니스 히어로와 함께 사진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당..

1. 나는 누구.. 여긴 어디.. 공포의 PT 시간!!

 

  2. 그 동안 영어를 멀리한 나를 반성하게 되는 순간!!

 

  3. 부장님은 끼고싶다.

 

 4. 이럴때만 싹트는 동료애

 

어떻게 보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들이지 않나요^.^;;?

캐릭터 5인방의 변신 전 모습의 탈을 활용해 그들의 과거를 주제로 한 작품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하하하^^;;;

다음 번엔 비즈니스 히어로로 멋지게 변신한 5인방의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제이미 | 이미정 홍보팀  안녕하세요?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이미정입니다. 멋진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재즈 뮤지션 제이미 컬럼과 맛있는 요리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매력적인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를 좋아합니다. 각자가 가진 능력으로 세상을 이롭게하는 두 ‘제이미’들처럼, 저 또한 색콤달콤을 통해서 여러분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8 Comments

  1. 색콤달콤말하길

    안녕하세요^^ 저희 필진 중 한명인 ‘페르시아 황제’ 승재님에게 문의하시면 알려주실 것 같은데요 :> 공부 화이팅하세요~

  2. 율무말하길

    우와~ 비즈니스 히어로 점점 기대됩니다!! 그리고 그동안 영어를 멀리한 저는 진심 반성하게 되네요;ㅅ;

    • 색콤달콤말하길

      오늘 미스터 세이브가 공개되었고, 아직 세 명의 히어로가 남아있으니 앞으로도 쭉~ 관심가져주세용 😀 저도 외국어 공부 안한거 깊이 반성중.. ;ㅅ; 기분 좋은 한 주 보내세요!^^

  3. 기탄잘리말하길

    ‘농구있네 축구싶냐’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4. 정근오말하길

    민하씨, 잘 지내시나요? 어디서 어떻게 지내시는지 알려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