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주말여행] 어린이들의 천국 – 뽀통령이 있는 ‘뽀로로파크’로 떠나자

주말, 아이들과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 엄마, 아빠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막상 정하려니 막막하다면 한국후지제록스 사내보가 소개하는 아이들 천국, 뽀통령파크로 떠나세요! 분명, 10점 만점에 100점 만점의 엄마아빠가 되실 수 있습니다!

 

————————————————————————————————————————-———————

 

 

세 살 우진이에게는 세상 모든 게 신기하지만, 탈 것도 많고 장난감도 많은 뽀로로 파크는 신기할 뿐만 아니라 신명이 난다. 아이에게 즐거운 주말을 선물해 주기 위해 최량순 과장 부부가 잠실 뽀로로 파크를 찾았다. 자, 아이들의 세상을 향해 출발!

 

 

 

아빠 품에 안겨 뽀로로 파크에 입장하는 우진이 표정이 환하다. 어느덧 더 용감해진 세 살 꼬마는 신발을 벗고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뽀롱뽀롱 꼬마관람차로 향했다. 지난번에는 무서워서 타지 못했던 관람차였지만 이번에는 달랐다. 그런 우진이를 바라보는 부부는 아들이 대견하면서도 세월이 실감되는 듯, 아들을 꼬옥 안아 주었다.

 

 

 

어른 키로는 도저히 서 있을 수 없는 퐁당퐁당 놀이터에는 크고 작은 공들과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블록들이 한가득 채워져 있다. 우진이는 이곳이 좋은지 한 번 들어가더니 좀 처럼 나올 생각을 않는다. 엄마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허리를 숙여 공을 굴리고, 아들은 도망을 친다. 엄마에게 잡힐 새라, 도망치는 우진이의 해맑은 웃음소리가 다시 엄마와 아빠를 웃게 한다. 그렇게 천정이 낮은 놀이터에서 세 식구는 새로운 놀이를 시작했다. 엄마와 우진이가 함께 공을 굴리며 잡기놀이를 하다가, “누가 먼저 아빠한테 가나!”라고 외치면 아빠를 향해 서로 달려가는 놀이였다. 신호가 떨어지기 무섭게 우진이는 아빠 품으로 달려든다. 아빠의 품으로 와락, 달려드는 우진이의 모습, 세 식구의 웃는 모습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라고 수식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화목해 보이는 순간이다.

 

 

 

파크 내에는 뽀롱뽀롱 꼬마기차, 꿈드림 회전목마, 방울방울 꼬마관람차와 같이 탈 것 들 뿐만 아니라, 몰캉몰캉 놀이터, 숲속모래놀이터, 퐁당퐁당 놀이터와 같이 도구들을 사용하여 아이들 스스로 놀 수 있는 시설이 함께 되어 있다.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기르 는데 도움이 되는 시설들이다. 몸을 사용해 뛰고, 손을 사용해 만드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특히 몸을 움직이며 뛰노는 놀이터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정해진 인원을 지켜가며 운영하고 있다.

 

 

 

우진이가 정신없이 뒹굴고 있을 때쯤, 커다란 뽀로로와 패티가 파크 한가운데에 등장했다. 아이들은 율동하는 뽀로로와 패티를 보며 열광했다. 우진이는 뽀로로를 향해 박수를 치다가 관심을 돌려 몰캉몰캉 놀이터로 향했다. 몰캉몰캉 놀이터는 우주을 테마로, 로켓과 행성 모양의 조형물이 설치된 곳이다. 로켓과 행성 모형은 아이들이 오르락내리락 해도 다치지 않도록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워낙 활동적이고 움직이기를 좋아하는 남자아이라 그런지 뽀로로보다는 로켓 위를 뛰어노는 것이 더 신나는 모양이었다.

 

 

 

아이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바라보며 서로 더 고마워하고, 서로 더 잘해야겠다고 말하는 최 과장 부부. 웃는 모습이 그토록 화목해보인 이유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깊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최 과장 가족의 미래는 뽀로로 파크만큼이나 달콤할 것만 같다.

 

 

TRAVEL NOTE

 

2015-12-30 17;08;53 출처 : 네이버지도

 

 뽀로로 파크 잠실롯데월드점

뽀로로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어린이 파크. 동탄점, 디큐브시티점, 일산킨텍스점, 광주수원점이 있으며, 그중 잠실롯데월드점이 가장 크다. 

  • 입장료 어린이 20,000원(2시간 기준)

  • 어른 10,000원(2시간 기준)

  • 문의 031-698-2000

  • 홈페이지: www.pororopark.com

 

 

한국후지제록스 사내보 에디터 서영화

참여사우 최량순(영업력강화부 GTM팀)

사진 니오타니 스튜디오

  

 

 

 

한국후지제록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놀러 오세요~ Like(좋아요)까지 해주시면 더욱 좋구요! 😀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