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더위에 대비하는 직장인의 쿨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쌓여가는 업무, 상사의 잔소리, 게다가 때이른 더위까지! 

사무실 불쾌지수가 한층 높아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사무실 온도는 26℃.. ㅠㅠ 사무실 내 자리에서만큼은 시원~하게 일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여름 용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사무실이 쪄도 내 자리만큼은 사수한다! – USB 통풍 방석, 선풍기

여름이 되면 판매량이 급증(?)하는 USB 선풍기는 크기도 작고 소음도 거의 없어서 사무실 책상에 놓고 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 올해 특히나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USB 통풍 방석도 있는데요.

추운 겨울에 하체를 따듯하게 덥혀주는 전기 방석이 있다면, 여름에는 바람이 통해서 시원하게 만드는 방석이 바로 이 USB 통풍 방석입니다.

사무실 의자에 장시간 앉아 있어서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지요. 별도의 전력 없이 간단하게 USB에만 연결해주면 바람의 세기 조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하체에 땀이 많은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미지 출처│ G마켓 http://bit.ly/1lAJLAk

두르기만 하면 더위도 쫓고, 스타일도 살리고 – 쿨 스카프

겨울에 핫팩이 있다면, 여름은 쿨팩과 쿨 스카프가 있습니다. 쿨팩처럼 쿨 스카프에는 스카프 내부에 냉매제가 들어가 있어서, 차가운 물에 쿨 스카프를 3~5분 정도 담가둔 뒤 물에서 꺼내 물기를 닦은 뒤 목이나 이마, 팔 등에 두르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 쿨 스카프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어서 백화점에 입점될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제품들이 마찬가지듯이, 지나치게 얼리거나 힘을 가하면 터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이미지 출처│ 텐바이텐 http://bit.ly/1lEnuGe

더위에 습도를 더하면 불쾌지수 200%, 하지만 제습기가 있다면? – 사무실용 제습기

여름에 불쾌지수가 급상승하는 이유는 온도와 더불어 습도까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장마철이 가까워질수록 이런 걱정이 깊어집니다.

더위에 땀은 흐르는데, 동시에 끈적한 이 습도…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유독 사무실에 환기가 잘 안되서 이런 상황이 사전 예약 되어있다면 사무실에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미니 제습기를 이용해보세요. 여름내 뽀송뽀송하고 쾌적한 사무 환경이 만들어지겠죠?

이미지 출처│ 디즈니존 http://bit.ly/1vWPHfc

안 그래도 더운데 노트북 열기까지? – 노트북 쿨링 패드 

노트북의 가장 큰 취약점은 장시간 켜놓았을 때의 발열 문제입니다. 발열은 노트북의 고장을 일으키는 원인이기도 하지만 발열로 인해 나오는 뜨겁고 불쾌한 바람은 안그래도 더운 사무실에 짜증을 배가시키지요. 하지만, 노트북용 쿨링 패드가 있다면 열기를 식히는 팬이 발열을 해소해주어서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줍니다.

또, 최근에 출시된 쿨링 패드 중에서는 단순한 쿨링 기능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과 데이터 통신 기능까지 지원하는 제품도 있어서 기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때 이른 무더위를 잘 이겨내도록 도와줄 여름용 오피스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사무실 여름 용품이 많이 선보이고 있어서, 부담없는 가격대에 내가 원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독 더위를 잘 타거나 땀이 많아서 벌써부터 여름이 걱정되는 직장인분들이라면 이런 제품들을 활용해서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지요?

Print Friendly
후지제록스
후지제록스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이 세상을 만드는 힘이다!’ Better Communication을 위해 노력하는 후지제록스의 철학과 혁신, 기업문화, 사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